조회 수 832

올 크리스마스, 키덜트족을 위한 선물
 
- 크리스마스 대목, 키덜트를 위한 다양한 행사 즐비
- 2040세대들의 과거와 현재를 아우르는 특별한 전시회



□ 지금은 아이와 아빠가 함께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시대. 블랙프라이데이에 버금가는 장난감 최대 판매량의 시즌,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다. 유통업계는 장난감에 빠진 父子를 잡기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. 


○ 하비플러스(주)는 여러개의 부품을 조립하여 캐릭터를 만드는 건담프라모델, 건담피규어를 크리스마스 반짝 할인행사로 핫트랙스와 아트박스에서  만날 수 있다. 그리고 연내 새로운 아이언맨 출시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.


○ 아이큐박스는 귀여움과 아름다움을 모두 잡은 장난감, 플레이모빌의 공식 수입 업체로 25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에서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프로모션 피규어를 한정 증정한다. 플레이모빌은 다양한 상품의 할인행사를 진행하여 키덜트족들의 눈길을 모을 예정이다.


□ 여기 과거의 추억을 현실에 맞춰 다양한 취미 생활을 누리는 키덜트 족들이 주목할 만한 행사가 있다. 과거와 현재를 아우르는 전시회, <키덜트 & 하비 엑스포 2015>가 2015년 1월 15일(목)에서 18일(일)까지 서울 COEX에서 개최된다.


 ○ 이번 전시회는 단순히 전시관람 뿐만 아니라 어린 시절 건담, 자동차, 비행기 등에 열광했던 아빠와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인형들을 수집했던 엄마를 비롯하여 2040세대들의 추억과 아이들의 장난감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  특별한 전시회가 될 예정이다.


□ 주최 측은 “키덜트 문화는 아이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문화” 며 “장난감은 이제 단순히 아이들을 위한 것이 아니라 어린 시절의 감성과 그때의 추억을 품고 싶어 하는 어른들 역시 함께할 수 있다.” 고 밝혔다. 키덜트&하비 엑스포 2015의 입장료는 12,000원이며 사전 예매 시 8000원에 이용이 가능하다.